비전텍컴퍼니(http://visiontek.co.kr 대표 박찬석)는 유럽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제조사인 오존(Ozone)이 글로벌 브랜드로서 전례없는 대한민국형 오존 사이버 콤보 패키지를 개발, 한국의 게이밍 기어 유저들에게 가성비 좋은 'OZONE CYBER COMBO 패키지(오존 사이버 콤보)'를 선보인다.
오존 사이버 콤보 패키지는 2017년 최신 오테뮤(OTEMU) 스위치를 장착한 OZONE Strike X20 (RGB) 게이밍 키보드를 필두로 3.5mm스테레오형 OZONE RAGE Z30 헤드셋, GROUND LEVEL 시리즈의 초대형 EVO를 한국의 PC방 테이블 사이즈에 맞게 제작한 EVO Cyber 장패드(780x300)를 포함하였다.
오존 스트라이크(OZONE STRIKE) X20 RGB 키보드는 그 동안 OZONE STRIKE 시리즈의 인기도에 비해서 단점으로 지적되던, 키캡 놀이 등 매니아들이 불편해 하던 요소를 대부분 해결하였고, 2017년 여름에 생산된 최신 오테뮤 스위치를 사용했다. US표준 104키로 레인보우가 아닌 리얼 RGB 허브를 통하여 나만의 컬러를 연출할 수 있고, LED 매크로 기능을 지원하며 게이머들이 즐겨하는 무한 동시입력 및 6키 & N키, 인터넷뱅킹 및 키보드 보안, G-모드(윈도우키 잠금/게임키 전환)를 지원한다. 블리스터 커버를 제공해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을 시 먼지 및 이물질이 묻지 않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오존 레이지(OZONE RAGE) Z30 헤드셋은 3.5mm 스테레오 헤드셋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프리미엄 사운드로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 및 음악감상시에도 최상의 음향을 제공한다. 부드럽고 넉넉한 이어 패드를 사용, 귀의 압박감을 최소화하여 편안하게 게임 및 사운드에 집중케 한다. 고정력이 우수한 자브라 방식의 마이크를 채택하여 정확한 대사의 전달력이 뛰어나고, 직관적인 볼륨컨드롤러를 제공하여 편리한 볼륨제어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오존 어택(ATTACK), 오존 레이지(RAGE) ST의 가성비 계보를 잇는 제품이라서 기대해도 좋다고 한다.
오존 그라운드 레벨(OZONE GROUND LEVEL) EVO Cyber는 오존의 4만원대의 고가 장패드 LEVEL EVO와 같은 재질과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의 PC방 사이즈(780x300)에 맞춘 게이밍 장패드이다. Micro Fabric 소재를 사용하여, 컨트롤시 정확도를 높여주며,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배치하고도 넉넉한 공간, 가장자리를 올풀림 방지로 재봉마감하고, 바닥면은 Nature Rubber로 안정된 고정력을 제공토록했다.
이 회사의 박찬석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오존 사이버 콤보(OZONE CYBER COMBO) 패키지는 매니아와 게이밍 얼리어답터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개발되어 한국에서만 판매되는 제품" 이라며, "네이버의 쇼핑윈도(플레이윈도)를 통해 출시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어서 오픈마켓 및 미디어 매체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OZONE Cyber Combo는 구입일로 부터 1년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콤보의 개별 판매 예정가는 X20 RGB키보드 6만원대, Z30헤드셋 3만원대, EVO cyber 장패드 2만원 대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