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에서 2017년 8월 24일,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엠텍아이엔씨의 이덕수 대표이사와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의 최정해 실장 및 양사 실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 관련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에 따라 이엠텍은 오는 2017년 10월 21일(토)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파이널 판타지 14 팬페스티벌 서울' 에 공식 제휴 업체로 참여하며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어,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파이널 판타지 14 유저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
'파이널 판타지 14 팬페스티벌 서울'의 1차 티켓 총 2,000매 모두 20분만에 모두 소진되었으며, 2차 티켓 판매 수량 800장 또한 1분만에 판매되어 국내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엠텍아이엔씨의 이덕수 대표는 '이엠텍은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한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로 뛰어난 상품성과 고품질 제품들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에서 높은 평가와 함께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와의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팬페스티벌 서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상품 등을 선보여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 게이머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이엠텍아이엔씨와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의 파이널 판타지 14 온라인' 제휴 협약에 의한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들은 2017년 10월부터 만나 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