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기어의 제조사 다얼유(www.dareu.co.kr)는 인기 상품을 모아 초특가 앵콜 이벤트에 돌입한다. 이번 이벤트의 대표 상품은 하이드로 그래픽의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얼유 EM925 RGB 게이밍 마우스다.
다채로운 RGB LED 이펙트와 어우러진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초기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성능면에서도 10800dpi, 8000FPS, 매크로, 스나이퍼 모드 등 풀스펙을 갖췄다.
EH722 게이밍 헤드셋도 같은 조건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밍’ 컨셉의 과한 디자인 헤드셋이 많은 트렌드 속에서 단아한 매력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틈새를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50mm 드라이버 유닛이 풍성한 소리를 들여주고 다이아몬드 패턴 LED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상품이다.
또한, 다얼유의 대표상품인 휴대 가능한 블루투스 겸용 기계식 키보드 'EK820'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일반 기계식 키보드보다 40%가량 얇고, 가벼운 기계식 키보드로 최초로 카이화 LP 스위치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USB 유선 모드를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패드, 갤럭시탭, 서피스와 같은 태블릿은 물론 노트북, 데스크탑까지 모두 호환되는 장정을 갖고 있다.
이번 앵콜 이벤트는 위메프 단독으로 8월 28일부터 1주일간 진행되며, 최고 43% 할인을 적용하여 마우스와 헤드셋은 22900원 균일가, 키보드는 79000원에 판매된다. 전상품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다얼유에서는 이번 행사와 관련 “지난 게이밍 마우스 초특가 출시 이벤트로 국내에서 다얼유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향상된 것을 체감하고 있다”며, “이번 앵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다얼유 게이밍기어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