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개발 수입업체 피닉스CNS(대표 구광모)는 중국의 명품 브랜드 SEGOTEP(of colorful)의 Angel Baby 등 총 3종의 신제품 케이스를 출시한다.
SEGOTEP 엔젤베이비(Angel Baby)는 149MM * 335MM * 330MM(W * H * D)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 공간활용성이 뛰어나며, 독특한디자인으로 거실이나 사무실 등 인테리어 디자인에 잘어울리는 MicroATX 미니 슬림형 케이스다.
후면80MM 팬 기본장착이며, 전면 및 상단에 120MM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측면 풀아크릴, 하단 파워서플라이방식의 샤시구조로 M-ATX형 파워서플라이와 메인보드를 지원한다.
SEGOTEP AND MINI 또한 하단 MATX 파워와 메인보드를 지원하며, 140MM* 355MM * 380MM(W * H * D)사이즈의 미니슬림형케이스이다.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SEGOTEP 뫼비우스V1제품은 ATX파워와 ATX형 메인보드를 지원하며, 심플한 디자인에 측면 아크릴을 지원하며, 상단 유저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사무용 및 가정용으로 적합하게 설계된 보급형 ATX 케이스다.
피닉스CNS 마케팅 담당자는 "SEGOTEP(Of colorful)의 신제품 컴퓨터케이스 뿐만 아니라 쿨링 아이템 및 파워서플라이 등을 국내에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설명하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