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그리고나 (대표 박양희, www.digitalnme.co.kr)는 하드코어 게이밍 라인업인 PNY 지포스 XLR8 그래픽카드 시리즈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PNY는 전세계 30여개 지사와 50여개국 이상 유통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기존의 중남미, 유럽. 북미에만 유통하던 NVIDIA 지포스 시리즈를 국내에 정식 런칭하게 되었다.
이번 PNY사의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시리즈는 GTX1050 TI 를 시작으로 GTX1060 OC 6G GTX1070, GTX1080, GTX1080 Ti 등 순차적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PNY사의 XLR8 시리즈는 NVIDIA 지포스 게이밍 버전으로 오버클럭을 진행하여 출시하는 하드코어 게이밍 라인업이다.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팩토리 오버클럭으로 출시되고, 낮은 부하 조건에서는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는 ZERO FAN 기술,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듀라큘라 LED팬, GTX1060 OC 3G 제품부터 온도와 기판의 변형을 방지하고 이물질로부터 보호하는 백플레이트가 기본적으로 장착이 되어 있다.
엔비디아 미국 공식 파트너로서 전세계적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PNY의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XLR8 시리즈는 디지탈그리고나가 정식 수입하고, 제우전산이 전국 유통을 맡게 되어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