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반도체 기업 마이크론이 자사 컨슈머 브랜드인 크루셜 런칭 21주년을 맞아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4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약 11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마이크론의 크루셜 브랜드 런칭 21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행사로,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 CTS 정품 SSD 구매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론 크루셜 1TB SSD를 시작으로 삼성 갤럭시 노트8,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그래픽카드 및 기계식 키보드 등 총 1,000여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과 함께 반도체 분야에서 눈부신 성장을 기록한 마이크론은 공식 한국 파트너인 대원CTS를 통해 고품질 메모리와 차세대 SSD를 기반으로 안정성과 합리적인 SSD, 크루셜 제품을 출시해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2TB의 대용량 메모리를 기반으로 하는 MX300 제품군 출시 등, 반도체 기반 스토리지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은 물론 스토리지가 갖추어야 하는 데이터 안정성을 앞세워 활동 영역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의 공식 한국 유통사인 대원CTS은 “이와 같은 성장의 원동력인 마이크론 제품군을 한결같이 아껴주고 사용해주신 사용자의 응원과 성원에 보답의 일환으로 2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SSD 구매를 앞두고 있는 고객에게 제품 구매와 함께 행운의 찬스까지 더블로 누릴 수 있는 이벤트다. 기간 내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SSD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박스에 부착된 대원CTS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를 통해 대원CTS 정품 유/무 확인이 가능하다.
마이크론 크루셜 21주년 기념 첫 번째 행운은 랜덤박스로, 9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랜덤박스’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랜덤박스'라는 문구에 걸맞게 당첨자는 경품을 수령하기 전까지 어떤 경품을 받게 될지 알 수 없다.
주의해야 할 점은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제품에 한정해 이벤트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응모권을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 완료해야 이벤트 응모가 이뤄진다.
제품을 구매한 이벤트 응모자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최신 삼성 갤럭시 노트8를 포함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그래픽카드, 기계식 키보드 등 총 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거머쥘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또한 고용량의 마이크론 MX300 525GB도 경품으로 준비되어, 고용량 SSD를 사용하고 싶었으나 가격이 부담돼 구매하지 못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기회를 노려볼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마이크론의 크루셜 브랜드 21주년을 기념해 G마켓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기간 동안 G마켓을 통해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크루셜 SS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랜덤으로 1TB 용량의 SSD를 'Lucky Lucky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9월 14일부터 10월 11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대원CTS가 유통한 정품 마이크론 크루셜 MX300 구매자만 참여 가능하다. 용량에 상관없이 각 주차에 해당하는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면 1TB 용량의 SSD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마이크론 크루셜 국내 공급을 담당하는 대원CTS 담당자는 “소비자의 많은 관심 속에 마이크론 크루셜이 21주년을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는 21년간 마이크론을 사랑해준 감사의 의미로 많은 분께서 이벤트에 참여해 행운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추가적인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어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내비쳤다.
이어 “앞으로도 대원CTS는 마이크론 크루셜 SSD의 한국 공식 유통사로써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변함없이 지속할 계획”이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