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정규전 할 때는 고대신 칵테일, 하스스톤 요리책 나온다

/ 1
'하스스톤' 요리책에 실린 칵테일 '블러드 오브 더 에인션트 원' (사진출처: 게임스팟)
▲ '하스스톤' 요리책에 실린 칵테일 '블러드 오브 더 에인션트 원' (사진출처: 게임스팟)


[관련기사]

[뉴스] 트롤 육회는 무슨 맛? 해먹을 수 있는 '와우' 요리책 나온다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요리책으로 수많은 와우저들의 주방을 화려하게 꾸몄다. 그리고 이제는 카드게임 ‘하스스톤’ 유저들에게도 요리의 즐거움을 전파한다.

블리자드는 오는 11월 7일 ‘하스스톤’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책 ‘하스스톤: 인키퍼스 타번 쿡 북(Hearthstone: Innkeeper`s Tavern Cookbook)’을 출판한다. 저자는 2016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요리책을 집필한 미국 푸드라이터 첼시 먼로 카셀이 맡았다.

책에는 ‘하스스톤’ 유저라면 무릎을 탁 칠만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게임을 시작할 때 보이는 ‘하스스톤’ 나선형 로고가 인상적인 롤케이크 ‘파이어사이드 로그’, 적을 양으로 바꾸는 ‘변이’ 주문에서 영감을 받은 ‘폴리모프 퍼프’도 있다.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거대한 악 고대신과 관련된 칵테일도 있다. ‘블러드 오브 더 에인션트 원’이라 명명된 이 칵테일은 토마토 주스를 기반으로 하는 새빨간 색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총 50여 가지 레시피가 담긴다.

블리자드는 이전에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속 요리를 재현해볼 수 있는 요리책을 발간한 적이 있다. 해당 책에서는 ‘용의 숨결 칠리’, ‘하스글렌 암브로시아’, ‘달콤한 감자빵’ 등 게이머라면 익숙할 게임 속 요리 레시피를 전달했다.

‘하스스톤: 인키퍼스 타번 쿡 북’은 오는 11월 7일 출간되며, 가격은 21.99달러(한화 약 24,000원)로 책정됐다. 국내 출간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



이전 발매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요리책 속 레시피 (사진출처: 아마존 소개 페이지)
▲ 이전 발매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요리책 속 레시피 (사진출처: 아마존 소개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