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쿨맥스(COOLMAX)’의 신제품 PC 전원공급장치 ‘쿨맥스 퓨전(COOLMAX FUSION)’ 시리즈를 23일 출시한다.
쿨맥스 전원공급장치 제품군은 저렴한 가격에 전원공급장치 품질의 기준이라 할 수 있는 80PLUS 인증을 받은 우수한 상품성으로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로 호평 받고 있다. 새로이 출시되는 쿨맥스 퓨전 시리즈는 최고 88%의 에너지 효율을 가진 제품에 부여되는 80PLUS EU 브론즈 등급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신뢰성있는 부품 사용, 안정적인 출력과 우수한 에너지 효율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 PFC와 LLC 공진형 회로 설계를 적용하여 스위칭 효율을 극대화 시켰고, 가용력 97%의 +12V 싱글 레일 출력을 통해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소화한다. 저전압, 과전력, 과전압, 단락, 과열 보호 등의 제품 및 PC를 보호하기 위한 안전 회로도 꼼꼼히 갖췄다.
무상 3년 보증기간이 제공되는 쿨맥스 퓨전 시리즈는 500W, 600W, 700W 세 가지 정격 출력 제품으로 출시되어 뛰어난 상품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쿨맥스 포커스’ 시리즈와 함께 소비자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혀 줄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