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최고의 그래픽카드 제조기업, 피씨파트너 계열사 “만리(Manli)테크놀로지”사의 “만리 지포스 GTX 1070 Ti Black Scale” 을 공식 출시한다.
“만리 지포스 GTX 1070 Ti black Scale”은 엔비디아사의 “파스칼” GPU가 적용된 제품으로 CUDA 코어 수 2,432개와 베이스클럭 1607Mhz (부스트클럭 1683Mhz)로 동작한다. 또한, 4세대 델타컬러 메모리압축 기술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동일한 메모리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음에도 메모리 대역폭 확대효과를 통한 성능 향상을 이루었고 SIMULTANEOUS MULTI-PROJECTION 기술을 통해 서라운드 디스플레이 및 VR(Virtual Reality)환경에서 더욱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만리 지포스 GTX 1070 Ti Black Scale”은 엔비디아사가 직접 설계한 레퍼런스 PCB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일반 그래픽카드 보다 더욱 차별화된 안정성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하이엔드 게이밍 유저들이 보다 손 쉽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TH!NKWAY 웨이코스는 설립 17년 경력의 IT기기 전문 유통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피씨파트너’의 계열사 ‘만리 테크놀로지 그룹의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강력한 품질경쟁력을 기반으로 해당 제품의 무상서비스를 3년간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