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의 대표 제품이자 인기 및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가 또 다시 기능 업그레이드로 상품성 강화에 나선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는 부분은 케이블로, 슬리빙 처리되어 있는 24핀 전원을 제외한 모든 케이블들에 블랙 플랫 케이블을 적용했다. 플랫 케이블은 모든 선들이 일체화되어 연결 편의성과 선정리에 매우 편리하며, 난잡하지 않은 깔끔한 외형을 제공하는 장점으로 고급 제품들에 주로 쓰이는 구성이다.
플랫 케이블은 클래식II 500W, 600W, 700W 세 제품에 모두 적용되며, 가격 변동 없이 기존 소비자 가격과 동일하게 판매된다.
출시 이후 매년 수 차례 상품성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시리즈는 올해 8월, 무상 AS 기간을 동급 최장인 6년으로 확장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플랫 케이블까지 적용되어 인기 1위 제품에 어울리는 최상의 상품성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이크로닉스는 클래식II 시리즈의 상품성 업그레이드를 기념하여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구매 인증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 대상은 11월 1일부터 클래식II 시리즈를 구매한 모든 소비자로, 플랫 케이블로 업그레이드 된 클래식II 시리즈 제품 구매 후 간단한 인증샷과 소감을 올리면 CU편의점 5천원 상품권을 100% 증정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를 증정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