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 제조사 피노컴(www.phinocom.com)은 '첫 번째 좋은 기억'이라는 컨셉으로 'First'를 출시한다.
피노컴은 기존 2D NAND 보다 2배 이상 빠른 처리 속도와 소비전력이 40% 줄어든 높은 효율성, 메모리셀의 수명을 높인 3D NAND 가 탑재된 'First' 를 출시하여 SSD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와 업그레이드 예정인 모든 SSD 사용자에게 가격과 성능에 있어 만족을 제공 할 계획이다.
PHINOCOM First의 주요 기능으로는 자체 모니터링 기능인 S.M.A.R.T, 데이터 청소 담당 TRIM, 뛰어난 데이터 안정성을 제공하는 LDPC ECC, 배터리 및 전력 효율성을 높여주는 DEVSLP, 데이터 읽기 쓰기 속도를 향상 시켜주며 데이터를 보호하는 Bad Block 관리 기능이 적용됐다.
또한 2018년 3월 신학기를 맞이해 피노컴은 'First' 출시를 기념하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외 다양한 고객층을 타깃으로 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피노컴 홈페이지에 공지한다고 밝혔다.
피노컴 관계자는 "First에 보다 높은 신뢰성 확보와 더불어 뛰어난 성능및 업계에서 항상 한 발 빠른 고품질의 서비스로 사용자의 비즈니스 및 컴퓨팅 사용 환경이 최적화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