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49형 UHD와 27형 QHD 고해상도 모니터 제품에 대해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49U77F UHD’는 정상가에서 9만원 할인된 799,000원에, ‘P27Q4 QHD 보더리스’는 3만원 할인된 4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49U77F UHD’는 3840x2160의 초고해상도 제품으로 한 화면에 Full HD 화면 4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한번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멀티뷰 PIP(picture in picture), PBP(picture by picture) 기능을 지원해 PIP모드에서는 데스크탑과 노트북, 노트북과 셋톱박스 등 2개의 기기를, PBP모드에서는 최대 4개의 기기를 1개의 모니터에 연결하여 분할된 각각의 화면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다.
저가 제품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완성도와 색감, 화질을 구현하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는 물론 고해상도 이미지 작업을 많이 하는 영상 및 CAD/CAM작업자, 건축설계 분야, 그래픽 디자이너또는 많은 정보를 동시에 보면서 처리해야 하는 보안업계, 증권사, 개발자(프로그래머) 등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으로 빌딩 로비, 공항라운지, 숙박업소, 커피숍, 병원, 고객 접견실 등에 사이니지로 활용할 경우 방문한 고객들에게 고급스런 이미지를 줄뿐만 아니라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HDMI 단자 2개를 적용한 것은 물론 차세대 인터페이스 표준으로 각광받고 있는 DP 1.2 단자와 D-sub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 대형 디스플레이에 걸맞은 파워풀한 20W(10W x 2)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P27Q4 QHD 보더리스’는 AH-IPS패널 라인업 중 최상위의 Neo Blade III 패널을 적용하여 상하좌우 4면 모두 극단적인 내로우베젤 디자인을 구현했다. 4면 모두 1.8mm에 불과한 획기적인 초슬림 베젤로 테두리를 거의 느낄 수 없으며, 이에 따라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마치 하나로 연결된 파노라마 모니터를 쓰는 듯한 시각적 경험과 함께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2560x1440의 WQHD고해상도로 더 많은 정보를 8bit의 광시야각 패널을 통해 어느 방향에서도 더 선명한 색상과 화질로 볼 수 있다. 디스플레이포트(DP)를 포함해 HDMI와 DVI 단자를 모두 제공하며, 8W(4W 2채널)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고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셋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편안함을 제공하는 4 way 다기능 스탠드를 적용해 높낮이 조절, 피봇, 스위블, 틸트 기능 이용시 어떠한 작업 환경에서도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는 동시에 전문가다운 작업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