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 아크릴 컴퓨터 케이스의 자존심 투렉스(대표 장석원 TUREX, www.turex.co.kr)의 컴퓨터 사업부는 기술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확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적용시킨 새로운 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출시되는 제품은 보는 즐거움과 웅장함이 있는 '듀얼 몬스터(DUAL MONSTER)', 각종 테스트 및 채굴에 가장 최적화된 '두락(DURAC)' 및 '코인마스터(COIN-MASTER)' 시리즈,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PC 케이스를 접해볼 수 있는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 '도마 F1(DOMA F1)' 시리즈 등이다.
참고로 투렉스는 토종 PC 케이스 제작 전문 기업으로 오랜 시간 동안 한 분야만을 지켜왔다. 이미 많은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으며 품질과 내구성은 물론 PC 내부의 발열 문제에 관해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의 대기업과 유명 대학교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
투렉스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성향, 시장의 흐름을 충분히 반영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오랜 시간 이어온 투렉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렉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토종 기업의 자존심을 지키며 기술력을 키워가는데 최선을 다하려 한다"라며, "수입산 케이스가 대부분인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로서 자존심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며 앞으로 투렉스에서 출시되는 제품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