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귀여운 SD 캐릭터, 롤드컵 IG 스킨 피규어 나온다

/ 1
▲ 작년 롤드컵 우승을 차지한 IG 미니 피규어가 나온다 (사진출처: IG 공식 웨이보)

작년 롤드컵 우승을 차지한 중국 대표팀 인빅터스 게이밍(이하 IG) 우승 스킨을 테마로 한 피규어가 공개됐다.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 북미 ‘라이엇 스토어’를 통해 IG 미니 피규어 세트에 대한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 이번 피규어는 롤드컵 2018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IG의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것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IG 스킨은 팀 대표 색상인 흰색과 푸른색을 적절히 조화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 바 있으며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 샤이’ 강승록의 피오라, ‘듀크’ 이호성의 이렐리아, ‘닝’ 쩐닝 가오의 ‘카밀’, ‘루키’ 송의진의 ‘르블랑’, ‘재키러브’ 유웬보의 ‘카이사’, ‘바오란’ 라우이 왕의 ‘라칸’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이번에 공개되는 미니 피규어 세트는 IG 스킨을 입은 캐릭터를 SD 캐릭터로 만든 것이다. 게임 속 모습에서는 멋있고 세련된 이미지가 강했다면, SD 캐릭터 피규어는 작고 귀엽다. 높이는 6.4에서 7.6cm, 너비는 3.8에서 5.1cm다.












▲ IG 스킨과 피규어 비교 사진, 위부터 피오라, 이렐리아, 카밀, 르블랑, 카이사, 라칸 (사진출처: 스킨-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피규어- IG 공식 웨이보)

피규어는 6종이 한 세트로 출시되며, 상자에는 각 선수 얼굴과 닉네임, 사인이 담겨 있다. IG 미니 피규어 세트는 올해 10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5월 31일까지 주문할 수 있다.

▲ 상자에는 각각 피규어 모습과 선수 얼굴이 담겨 있다 (사진출처: 북미 라이엇 스토어 공식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