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스팀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블랙서바이벌 4차 테스트

/ 1
▲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넵튠)

넵튠은 12일부터 17일까지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는 PC 게임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4차 알파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 키(Key) 없이 스팀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속 페이지는 테스트 시작 당일에 공개할 예정이며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스팀 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테스트 핵심은, 이전 테스트 참여자로부터 가장 많은 피드백을 받은 3가지를 검증하는 것이다.  제작 및 탐색 루트를 계획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즐겨찾기 기능, 타격감 및 조작감 관련 개선 사항,  매치메이킹이다.

님블뉴런 측은 "플레이어 분들의 날카로운 피드백은 테스트가 거듭될수록 파트별 개발 목표가 바뀔 만큼 든든한 ‘이정표’가 되고 있다"며, "아직 많이 부족한 게임을 손수 찾아 플레이해주시는 많은 게이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는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을 기반으로 한 PC 게임이다. 미지의 섬, 루미아에서 치열한 생존 대결을 펼치며 최후의 1인이 되어야 한다.

게임은 내년 초 스팀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로 출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터널 리턴 2020년 10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PC
장르
전략시뮬, 슈팅
제작사
님블뉴런
게임소개
'이터널 리턴'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을 원작으로 한 PC 게임이며, 2D였던 모바일과 달리 3D로 제작된다. 플레이어는 '루미아'라는 이름의 미지의 섬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사투를 벌여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