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동화책 같은 핵앤슬래시, '북 오브 데몬즈' 5월 발매

/ 1
▲ 동화책 느낌의 핵앤슬래시 '북 오브 데몬즈' (사진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씽 트렁크가 개발하고 505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핵앤슬래시 '북 오브 데몬즈' PS4 한국어판을 오는 5월 1일 PS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북 오브 데몬즈는 핵앤슬래시 액션과 덱 빌딩이 결합된 게임이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책 속 세계에서 아이템, 주문 및 스킬 등은 모두 카드로 표시되며, 상황에 맞게 카드를 교체해 전략을 조정할 수 있다. 룬을 이용해 카드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보너스 효과가 있는 다양한 변형 카드를 얻을 수도 있다. 

게임의 진행 정도에 따라 플렉시스코프 시스템을 통해 게임 세션의 크기를 선택해 던전을 생성할 수 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던전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 시스템이 플레이어의 게임 스타일을 분석해 각 세션의 플레이 시간을 정확하게 예측하기도 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북 오브 데몬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북 오브 데몬즈 2018년 12월 1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씽 트럭
게임소개
북 오브 데몬즈는 핵앤슬래시 액션과 덱 빌딩이 결합된 게임이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책 속 세계에서 아이템, 주문 및 스킬 등은 모두 카드로 표시되며, 상황에 맞게 카드를 교체해 전략을 조정할 수 있다. 룬을 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