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한빛소프트 에이카, 출석부 30일 채우고 개근 칭호 받자

/ 1
▲ 에이카에서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에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매일매일 에이카에 접속하라' 이벤트를 7월 1일까지 연다.
 
유저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부 받기' 버튼을 통해 ‘2021년 출석부’를 획득하고 '참잘했어요' 도장을 이용해 일일 보상과 함께 출석 체크를 진행할 수 있다. 도장은 타 국가 캐릭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획득하거나 성물 안치, 라키아 대륙 에이션트 보스 처치를 통해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일일 출석 보상으로는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능력치 비약 묶음상자, 수호와 파괴의 물약(1일), 파시온 추출액(1일), 강화 물약 패키지, 용감한 개척자의 포션(1일)을 각 1개씩을 지급한다. 또 누적 5·10·15·25·30일 출석 달성 시에는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특히 30일 달성 추가보상에는 크리티컬 저항과 더블어택 저항 수치를 상승시키는 '개근을 달성하고 싶은 칭호'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6월 10일 점검 전까지 '스톤 합성에 도전하라!'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레겐샤인 NPC '마크 캐플러'를 통해 액세서리 장비 '스톤' 합성을 시도 할 때, 합성 실패로 인한 아이템 손실을 방지하는 '마크의 합성 보증서’를 재료로 등록하면, 추가 성공 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에이카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새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에이카의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즐기시면서 풍성한 혜택을 챙기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 포함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서비스 12주년을 맞았다. 유저간 대규모 전투가 특징으로, 유저들은 길드형태의 ‘리전’을 만들고 다른 리전과 연합을 결성 후 공성전에서의 승리를 통해 게임 내 국가 통치권을 확보하고, 실제 국가를 운영하듯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카 한빛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에이카'는 '경쟁의 극한과 전쟁의 일상화'를 컨셉으로 내건 MMORPG다. '에이카'는 최대 2천 명이 한 필드에서 동시에 전쟁을 벌이는 국가간 전쟁과 이의 근간이 되는 정치 경제 시스템, 그리고 게임 안에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