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원펀맨: 최강의 남자', 새 캐릭터 인간 괴인 '가로우' 등장

/ 1
▲ '원펀맨: 최강의 남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나우)

게임나우는 2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 신규 캐릭터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펀맨:최강의 남자’에는 신규 캐릭터 ‘가로우’가 새롭게 등장한다. ‘가로우’는 유년시절부터 인기 있는 자의 폭력이 ‘정의’라는 이름으로 합리화되는 부조리함과 이미 정해진 ‘정의의 승리’를 비극이라 느끼면서 지상 최강의 괴인이 되어 히어로 사냥을 시작한다. 이와 함께 가로우 코스튬 ‘교복’도 출시된다. 

‘가로우’ 출시를 기념하여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서는 특정 기간동안 ‘가로우’의 획득 가능성을 기타 SSR 캐릭터보다 약 4배로 대폭 상승시키며, 처음 3회 SSR 캐릭터 획득 시, 가로우를 반드시 포함하도록 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전투 콘텐츠 ‘정상경기’가 오픈된다. ‘정상경기’에서는 특정 요구 사항과 제한 사항에 맞춰 전투 진영을 구성해야 한다. 이 콘텐츠에 입장하기 전 이용자는 자신이 속한 서버의 투기장에서 다이아몬드 등급에 도달해야 하며, 테스트 전투를 필수적으로 치러야 한다. 히어로팀과 빌런팀을 사용하여 NPC 캐릭터에 도전한 결과에 따라 이용자는 ‘정상경기’에 입장할 수 있다.

‘정상경기’는 서버 간의 전투 방식이지만 이용자는 그룹화되어 인접한 서버의 플레이어와 결투하므로 힘의 차이로 인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는다. 또한, ‘정상경기’에 참여한 이용자는 순위에 따라 풍성한 일간 및 주간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하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