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라이즈 오브 킹덤즈 개발사의 밀리터리 신작 사전예약 돌입

/ 1
▲ 워패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릴리스 게임즈)

릴리스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올해 하반기 서비스하는 모바일 RTS(실시간 전략 게임) 워패스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워패스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 AFK 아레나로 국내에도 알려진 릴리스 게임즈의 신작이다. 밀리터리를 소재로 한 전략 게임으로, RTS의 전투 묘미와 SLG 특유의 다양한 콘텐츠를 엮었다. 실시간 대규모 필드 전투와 100여 개 이상의 밀리터리 유닛, 탱크, 항공기 등을 갖췄다.

아울러 국내 출시를 앞두고 밀리터리 소재 예능 채널A 강철부대 출연진 이달의 소녀 '츄', 마스터 최영재, 해병대수색대 팀장 오종혁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 워패스 티저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황금과 M2 중형 전차를 제공하고, 사전예약 참여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준다. 5만 명을 달성하면 군사비, 강철, 원유 등 각종 자원을, 50만 명을 기록하면 BM-8 카튜샤 로켓을 선물한다.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초대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 권, 에어팟 프로, 갤럭시 탭 S7 FE 5G를 증정한다.

릴리스 게임즈는 "밀리터리 소재와 RTS 및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의 묘미를 모두 한 번에 느껴볼 수 있는 워패스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국내 이용자분들께 최적의 환경에서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