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세븐나이츠2에 광역기 피해 안 받는 전설 영웅 떴다

/ 1
▲ 세븐나이츠2 신규 시나리오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7일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시나리오 '홍련의 그림자'와 신규 전설+(플러스) 영웅 아이사의 황제 린, 전설 영웅 금지된 마공 리를 추가했다.

신규 시나리오는 세븐나이츠 영웅 아이사의 황제 린(이하, 린)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아이사를 위협하는 거대한 음모를 발견하고, 나라와 백성을 구하기 위해 출정한 린의 여정을 그린다.

시나리오에 맞춰 등장한 전설 플러스 영웅 린은 인식 불가 스킬을 갖고 있어, 적에게 타깃이 되지 않고, 광역 스킬에도 피해를 안 받는다. 또, 실명 스킬로 적의 피해를 무력화할 수 있다.

전설 영웅 금지된 마공 리(이하, 리)는 적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체력을 지정된 수치만큼 변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방어 특화 근거리 만능형 영웅이다.

이어서 컨텐츠 팀 프리셋을 추가했다. 즐겨 쓰는 △장비△마스터리△펫△진형을 저장해 필요할 때 꺼내쓰는 것으로, 레이드, 성장던전, 길드전, 무한의 탑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 4인/8인 파티 레이드를 요일별 방식으로 변경했다. 그간 매일 7종에 달하는 파티 레이드를 해야 했다면 이제는 요일별로 던전 하나만 하면 된다. 보상도 1일 최대 2회까지 7회분이 제공된다.

넷마블은 9월 2일까지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전설 영혼석 파편 등을 주고, 일반 지도, 고급 지도를 소모하면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펫 조각 상자, 전설 영혼석 파편 등을 지급한다. 9일까지 린, 리 성장 지원 이벤트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2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