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히로아카: 최강 히어로,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

/ 2
▲ 사전예약자수 100만을 돌파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사진제공: 블루타쿠)

블루타쿠(BLUETAKU)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가 사전예약자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2000년대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는 호리코시 코헤이 작가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총 인구의 80%가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가지고 태어나는 것이 당연한 세계에서 범죄와 맞서 싸우는 히어로를 꿈꾸는 중학생 소년의 이야기가 원작인 스토리를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특히, 주인공이 살았던 도시를 3D 모델링을 통해 재현하고 액션연출, 캐릭터 스킬, CV 등 다양한 요소를 디테일한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이용자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 No.1 히어로 올마이트 등 개성 만점의 다양한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스킬 레벨, 캐릭터 속성, 장비 시스템 등으로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육성할 수 있다. 모션 블러 등의 효과를 통해 각각의 캐릭터들이 지닌 스킬에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필살기 유발 시 특수 효과를 컷씬으로 표현한다. 친구 맺기 시스템을 통해 연맹을 맺어 연맹친구와 그룹 미션을 수행하거나 실시간 PvP 전투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블루타쿠 관계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신작 모바일 게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아 유저분들에게 선보일 날을 위해 밤낮으로 준비하고 있다”라며 “원작 팬과 게임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만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