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새로운 지역 추가, 와우 어둠땅 '영원의 끝' 업데이트 완료

/ 1
▲ 와우: 어둠땅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이하 와우: 어둠땅)을 마무리 지을 대규모 패치인 9.2 영원의 끝 업데이트가 오늘 적용, 드디어 어둠땅이 펼쳐 온 장대한 서사시의 마지막 장을 소개한다.

영원의 끝에서는 어둠땅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만들어낸 장본인인 자동기계와 새로운 진영인 깨달은 자를 만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직접 자신만의 탈 것과 애완동물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제작 시스템 원생형태 합성 등을 통해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공격대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새로운 지역 '제레스 모르티스' 등이 추가되며, 플레이어는 새로운 퀘스트 중심지에서 일일 퀘스트를 즐기는 한편, 자동기계와 전직 중개자로 구성된 깨달은 자들을 아우르는 새로운 주민들과 동맹을 구축해야 한다. 이 밖에도 새로운 성장 시스템과 돌아온 티어 세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영원의 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한 이미지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은 '격전의 아제로스'를 뒤이은 새 확장팩이다. 사울팽을 살해한 뒤 홀연히 사라진 실바나스가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새로운 지역 추가 및 최대 레벨 압축이 진행될 예...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