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VR

데바데 스타일? 어몽 어스에 숨바꼭질 모드 나온다

/ 1
▲ 어몽 어스 하이드 앤 식 모드가 공개됐다 (사진출처: 어몽 어스 하이드 앤 식 모드 소개 트레일러 갈무리) 

어몽 어스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를 연상시키는 신규 모드가 나온다. 승무원들은 괴물을 피해 숨어 다니며 임무를 완수하고, 임포스터는 이러한 승무원을 추격하는 하이드 앤 식(Hide n Seek)이다.

이너슬로스는 9일 열린 더 게임 어워드 2022를 통해 신규 모드 하이드 앤 식을 공개했다. 앞서 밝힌 대로 비대칭으로 진행되는 숨바꼭질 모드다. 승무원은 환풍구, 의자 등 우주선 내 여러 곳에 숨을 수 있고, 괴물로 변한 임포스터는 특수 능력을 활용하며 이들을 추격한다. 승무원들은 임포스터를 피하며 임무를 완수하고, 임포스터는 이러한 승무원을 잡아야 한다.

▲ 어몽 어스 하이드 앤 식 모드 소개 트레일러 (영상출처: 이너슬로스 공식 유튜브 채널)

특히 임포스터는 앞서 말한대로 에일리언 등을 연상시키는 괴수로 변모한다. 주변에 숨은 승무원을 탐지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 등을 활용하며, 영상을 토대로 보면 멀리 있는 승무원을 공격할 수 있는 능력도 지닌 것으로 보인다. 어몽 어스에서는 통상적으로 승무원을 처치하는 것을 들켜서는 안되지만, 하이드 앤 식 모드에서는 반대로 대놓고 승무원을 처치하고 승무원들은 이를 피해 숨어다녀야 한다.

이번에 공개된 어몽 어스 하이드 앤 식 모드는 9일(현지시각), 현재 서비스 중인 모든 플랫폼에 업데이트된다. 신규 모드와 함께 새로운 액세서리와 애완동물, 보유한 애완동물 쓰다듬기 등도 추가된다. 아울러 트위치에서 더 게임 어워드 2022를 60분 이상 시청하면 행사 주최자인 제프 케일리를 본뜬 마스크를 트위치 드롭스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승무원들은 숨어다니며 임무를 수행해야 하며 (사진출처: 어몽 어스 하이드 앤 식 모드 소개 트레일러 갈무리)





▲ 괴수가 된 임포스터는 승무원을 잡으러 다닌다 (사진출처: 어몽 어스 하이드 앤 식 소개 트레일러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몽 어스 2018년 6월 15일
플랫폼
PC
장르
액션, 기타
제작사
이너슬로스
게임소개
어몽 어스는 4명에서 최대 10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게임이다. 우주선에 탄 승무원 중 한 명이 모두를 죽이는 배신자 역할을 맡는다. 선원은 누가 사기꾼인지 찾아야 하고, 배신자는 승무원을 속이며 목표를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