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나이트 크로우, 언리얼 5 기반으로 현실성 높였다

/ 1
나이트 크로우 개발자 영상(사진제공: 위메이드)
▲ 나이트 크로우 개발자 토크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는 2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신작 나이트 크로우 개발자 토크 영상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나이트 크로우 개발사인 매드엔진의 진창규 아트 디렉터가 출연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 크로스 플랫폼(모바일/PC) MMORPG다. 지상과 공중 등 입체적인 3차원 공간에서의 자유로운 이동과 캐릭터 간 물리적 충돌을 활용한 대규모 전쟁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또한 사실적인 빛 연출과 개체 표현을 통해 현실감 있는 분위기를 전달할 계획이며, 4K 해상도 텍스처를 사용해 캐릭터를 구현하고 갑옷 등 의상 재질을 제작했다. 
 
진창규 아트 디렉터는 “언리얼 엔진 5를 통해 아름답고 광활하게 구현한 중세 유럽의 오픈 월드에서 사실적이고 세밀하게 표현된 고품질 캐릭터로 대규모 PvP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 나이트 크로우 개발자 토크 영상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영상제공: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하는 게임이다. 올해 4월 출시가 목표이며, 3월 중 사전 예약을 시작할 계획이다. 

나이트 크로우의 Dev TALK,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영상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와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 개발자 진성규 아트 디렉터 (사진제공: 위메이드)
▲ 나이트 크로우 개발자 진성규 아트 디렉터 (사진제공: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사진제공: 위메이드)
▲ 나이트 크로우 사전 예약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나이트 크로우 2023년 4월 27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매드엔진
게임소개
나이트 크로우는 십자군 전쟁이 발발한 13세기 유럽을 재구성한 세계를 기반으로 한 MMORPG다. 왕가와 교황, 유명 기사단의 활약, 종교와 이교도가 뒤섞인 세상에서 그 배후에 존재하는 밤까마귀 길드 ‘나이트 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