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아레스, 첫 시즌제 전장 '혼돈의 성운' 업데이트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혼돈의 성운 첫 번째 시즌 침식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혼돈의 성운 첫 번째 시즌 침식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의 첫 번째 업데이트 콘텐츠 혼돈의 성운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혼돈의 성운은 ▲뫼비우스 섹터 ▲어비스 호라이즌 ▲코즈믹 레이드로 구성된 아레스의 시즌제 콘텐츠다. 시즌 별로 매번 다른 테마의 전장을 즐길 수 있으며, 2일 열린 첫 번째 신규 시즌 침식은 오는 9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침식 특성이 적용된 전장에서는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와 함께 시간에 따라 캐릭터의 ‘침식도’가 증가한다. '침식도'는 100%가 되면 지속 피해를 입는 디버프로, 몬스터를 처치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침식도를 감소시킬 수 있다.

한편, 아레스는 시즌 기간 동안 ▲시즌 패스 ▲시즌 수집 ▲시즌 랭킹 콘텐츠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콘텐츠와 이벤트도 추가했다. 함께 여름을 맞아 4가지 테마의 아레스 수영복 특별 코스튬도 공개했다.

아레스 신규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는 근미래 세계관에 기반한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싸우는 전투 방식이 특징으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