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데스티니 가디언즈 신규 확장팩 ‘최후의 형체’ 내년 2월 출시

/ 1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번지)
▲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번지)

23일 진행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쇼케이스에서 다음 확장팩 '최후의 형체(The Last Shape)'에 대한 세부 내용이 공개됐다. 쇼케이스에서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과 어둠의 이야기 최종장에 추가되는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 내년과 그 이후에 게임에 등장할 중요한 기능 등이 발표됐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에서 수호자들은 선봉대 동료인 아이코라 레이, 자발라 사령관, 그리고 불가사의하게 돌아온 케이드-6와 함께 목격자와 맞선다. 플레이어는 선봉대를 결집하고, 빛과 어둠의 전쟁을 끝내기 위해 여행자의 중심부로 향한다.

수호자들은 여행자 내부에 위치한 신비로운 신규 목적지, 창백한 심장을 탐험할 예정이다. 수호자 여정에 영향을 받은 창백한 심장 목적지는, 데스티니의 오리지널 탑 버전을 포함해 빛과 어둠의 이야기 역사 전반을 다룬다.

▲ 선봉대장 아이코라 레이, 케이드-6 (사진출처: 번지 유튜브 영상 갈무리)

최후의 형체 확장판에서는 팀플레이를 염두에 두고 개발된 3가지 새로운 궁극기와 상(타이탄의 공허 상, 워록의 태양 상, 헌터의 전기 상)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기고에 로켓 피스톨 보조 무기와 지원 프레임 자동 소총이 추가된다. 오리지널 데스티니의 클래식 무기들이 돌아오고, 새로운 경이 융합 소총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데스티니 가디언즈 개발자들은 내년 게임에 적용될 사항들도 공개했다. 여기에는 다양한 전투력 레벨 플레이어가 함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개선된 전투력 시스템, 플레이어가 게임 전반의 활동에서 함께 플레이할 동료 수호자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화력팀 탐색기 기능과 새로운 벡스 테마 경기장 멀티플렉스, 새로운 성물 기반 게임 모드, 새로운 체크메이트 조정 옵션 등이 포함된 PvP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는 2024년 2월 28일 출시되며, 23일부터 예약구매가 시작됐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 공개 영상 (영상출처: 번지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2017년 9월 6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MMORPG, FPS
제작사
번지스튜디오
게임소개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에서 만든 간판 MMOFPS ‘데스티니’의 후속작으로, 드넓은 SF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인류의 모험을 그린다. 이번 작에서 '레드 리전'의 침공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플레이어를 이를 되...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