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프라우드넷 개발사 넷텐션, 모바일게임협회 부회장사 가입

/ 1
▲ 프라우드넷(좌)와 한국모바일게임협회(우) 로고 (사진제공: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15일, 게임 서버 엔진 프라우드넷을 개발한 넷텐션이 협회 부회장사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입을 통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넷텐션에 총회 의결권 행사 및 협회 단독 공식 행사 후원기업 참여, 한국 활동에 대한 비즈니스 지원,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협력 활동을 제공한다. 넷텐션은 대한민국 중소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활동을 한다. 

넷텐션 이동현 사업총괄은 "대한민국 게임산업을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부회장사로 역할을 수행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협회와 함께 책임감을 가지고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 및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넷텐션의 프라우드넷은 게임 서버 엔진의 시초라 할 수 있는 곳으로 협회와 함께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중소 인디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넷텐션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여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넷텐션은 오는 18일 프라우드넷 네트워킹데이를 통해 프라우드넷을 소개하고, 실사례를 발표한다. 게임업계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신청은 구글폼에서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