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첫 XSR+ 캐릭터, 넷마블 신의 탑 '모험가 자하드' 등장

/ 4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엘리트 스파이] 시아시아·[모험가] 자하드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엔투 개발한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엘리트 스파이] 시아시아', XSR+ 동료 '[모험가] 자하드'를 업데이트했다.

[엘리트 스파이] 시아시아는 뛰어난 해킹 실력을 지닌 스파이로, 10가문의 비밀을 추적하는 성인이 된 시아시아의 모습을 기반으로 제작했다. 어린 시절보다 냉소적이고 현실적인 성격으로 변화했지만, 마음을 연 이에게는 여전히 헌신적인 면모를 보여준다. 게임에서는 광역 회복 스킬을 보유한 서포터로 활약한다. 

[모험가] 자하드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최초로 선보이는 XSR+ 등급 캐릭터다. XSR+는 SSR+ 동료의'‘IF(가상) 모습' 또는 원작에서의 또 다른 모습을 기반으로 제작된 경우 부여된다. 

이번에 등장한 [모험가] 자하드는 왕이 되기 전 자신의 운명을 아직 알지 못하던 시기를 표현했다. 동료와의 모험을 순수하게 즐기며, 언제나 천진난만한 웃음을 짓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어서 모험 하드(Hard) 모드를 완료해 획득한 개척 잔재를 교환소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했다. 아울러 5월 7일까지 시아시아 출시 기념 특별소환, 출석부, 부스트업 미션, 탭탭플러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이외에도 2주 단위 업데이트마다 하는 수집형 이벤트 '메모리얼 포켓' 등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023년 7월 26일
플랫폼
모바일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넷마블엔투
게임소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RPG다. 원작자인 SIU 작가와 협업해 오리지널 스토리를 선보이며, 주요 내용은 원작에 나오지는 않았으나 있음직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