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그랑사가, 초월 강림전 보스와 필드 레이드 추가

/ 1
그랑사가 3주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픽셀)
▲ 그랑사가 3주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픽셀)

엔픽셀 MMORPG ‘그랑사가’ 오는 26일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를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투 콘텐츠를 강화하고 신규 콘텐츠와 장비를 추가한다.

우선 초월 강림전의 신규 보스 ‘악의의 화신 신야’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보스 잔여 체력에 따라 신야 반지 제작 재료 및 신야 추천 아티팩트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최초 클리어 파티 5인은 한정 프로필에 더해 그랑사가 관련 상품을 수령한다. 공략을 작성하는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과 그랑사가 실물 상품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장신구 관련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필드 레이드’가 추가된다. 필드 레이드는 ‘토벌 명령서’를 사용하여 퀘스트를 수령하고, 지정된 시간에 맞춰 출현하는 필드 레이드 보스를 처치하는 형태다. 보스 처치 시 드랍되는 상자에서는 신규 필드 보스 장신구 장신구 제작 재료 등을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카르시온 스페셜 그랑웨폰 3종과 전용 아티팩트 ‘여왕을 위한 선물’이 출시된다. 그랑웨폰 3종은 2월 8일까지 확률 업 소환 페이지에서 획득 가능하다. 편의를 위한 마법 주문서 제작 개선, 마법 부여 계승 기능 추가, SSR 아티팩트 교환 기능도 마련된다.

그랑사가 3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