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에서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유디아(UDEA) 신제품 'UDEA EDGE ED2431HF 유케어 VA 홈엔터 100 화이트'와 'UDEA EDGE ED2731HF 유케어 VA 홈엔터 100 화이트' 에디션 모니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ED2431HF와 ED2731HF 모니터는 sRGB 99% 색재현율을 지원하며, 24형(60.45cm)와 27형(68.6cm)의 광시야각 VA패널을 탑재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색상의 왜곡 없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ED2431HF와 ED2731HF는 기존 75Hz 주사율에서 업그레이드된 100Hz 주사율을 지원하며, 프리싱크 & 지싱크 호환으로 티어링(화면 찢김)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5가지의 영상 모드로 소비자의 사용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홈엔터 최적화 모니터다.
유디아 모니터는 시력보호 등 업무에 최적화된 LOOK, 영상 및 게임 등 홈 엔터를 위한 EDGE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PC 모니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성능을 선사한다.
유디아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유디아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유디아 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