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180Hz 주사율 및 1ms 응답속도, 1440p 해상도를 갖춘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인 ROG Strix XG27ACS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전했다.
27인치 1440p 해상도를 제공하는 ROG Strix XG27ACS는 180Hz의 빠른 주사율과 Fast IPS 기술을 통한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NVIDIA® G-SYNC® 호환 및 ELMB Sync(Extreme Low Motion Blur Sync)를 통해 부드럽고 끊김 없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더 작은 설치 공간과 모바일 장치 홈, USB-C® 연결, AI 기반 게임플러스(GamePlus) 기술을 제공하는 새로운 스탠드를 선보인다.
DisplayHDR 400 인증과 넓은 DCI-P3 영역은 탁월한 HDR 이미지와 색상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최적의 시각적 효과를 위해 통합된 베리어블 오버드라이브 2.0(Variable Overdrive 2.0) 기술로 프레임 속도가 변동함에 따라 디스플레이가 오버드라이브 설정을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 매우 부드러운 시각적 효과를 위해 고스팅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0가지 오버드라이브 레벨 설정을 제공한다.
AI 기반 게임플러스 기술을 사용하면 장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십자선을 조정하여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다이나믹 쉐도우 부스터(Dynamic Shadow Boost) 기능은 밝은 영역을 과도하게 노출하지 않고 어두운 영역을 밝게 하여 저조도 장면에서 게이머에게 이점을 제공한다.
ROG Strix XG27ACS는 PC, 노트북 및 게임 콘솔과 연결할 수 있는 DisplayPort 1.4, HDMI 2.0 및 USB Type-C(DP Alt 모드 및 PD 충전 지원)를 제공한다. 또한, 디스플레이위젯 센터(DisplayWidget Center)는 통해 OSD 메뉴 대신 마우스를 사용하여 모니터 설정을 쉽게 조정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엄격한 품질 관리 테스트를 거쳐 탁월한 색상 정확도와 성능을 보장하며, OSD 메뉴에서는 캘리브레이션 보고서를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