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토리야마 아키라 원작, ‘샌드랜드’ 체험판 공개

/ 1
샌드랜드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 샌드랜드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지난 1일 타계한 토리야마 아키라 작가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액션 RPG ‘샌드랜드(SAND LAND)’가 체험판을 공개했다.

원작 만화인 샌드랜드는 2000년부터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됐다. 배경은 마물과 인간이 공존하며 물 부족에 시달리는 사막 세계로, 몬스터들의 왕자인 벨제붑이 악마 도둑 시프, 인간 보안관 라오와 3인조를 이뤄 사막에 숨겨진 환상의 샘을 찾는 여정을 다뤘다.

게임 샌드랜드는 원작을 따라 마물과 인간이 협력해 사막을 건너는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벨제붑이 되어 사막을 탐험하며 등장하는 몬스터, 적과 전투한다. 모험 거점은 스피노 마을로, 마물과 인간의 의뢰를 수행하면 이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마을이 발전한다.

▲ 샌드랜드 체험판 공개 트레일러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의 주요 특징은 다채로운 탈 것(메카) 커스터마이징이다. 샌드랜드에는 배틀 탱크, 점프 봇, 모터바이크, 후버 카, 배틀 아머 등 다양한 종류의 메카가 존재하며, 이 중 최대 5종을 저장해 필요에 따라 소환할 수 있다. 사막을 탐험하다 보면 다양한 메카 부품을 발견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무기, 이동 방식 등을 바꿀 수 있다.

공개된 샌드랜드 데모판에서 플레이어는 제한된 지역, 벨제붑, 시프, 라오 등 주요 캐릭터, 일부 메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판 공개 영상에서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토리야마 아키라를 위해서라도 게임을 구매할 것 같다” 등 고인을 추모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샌드랜드는 오는 4월 25일(스팀판은 26일) PS5, PS4, Xbox 시리즈 X/S로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샌드랜드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 샌드랜드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샌드랜드 2024년 4월 25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샌드랜드는 드래곤볼로 잘 알려진 토리야마 아키라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액션 RPG다. 사막 세계에서 마물과 인간이 협동하며 사막을 건너는 스토리를 다루며, 메카를 이용해 탐험하며 다양한 인물과 교류할 수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