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이지(www.comeasy.co.kr)에서는 뛰어난 디자인과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파노라믹 뷰, 일명 어항 케이스 “비바리움 미니(VIVARIUM MINI)”을 출시한다.
비바리움 미니는 케이스 전면과 측면에 파노라믹 글라스를 적용하여, 내부 시스템을 좀 더 개방감 있게 표현할 수 있다. 또한 LED ON/OFF 기능이 내장된 120mm 화이트 LED 팬 3개가 기본 장착되어 있다. 제품 전면에 깔끔한 블레이드 전면을 노출시키는 리버스 팬 2개(흡기)를 장착했으며, 후면에는 배기 역할을 하는 일반 팬이 설치되어 있다.
제품 상하단에는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마그네틱 타입의 먼지 필터가 기본 포함되어 있어서 외부 이물질 및 먼지 유입을 최소화했다. 시스템 내부에는 최대 165mm의 타워형 CPU 쿨러와 350mm 길이의 그래픽 카드 장착 가능하며, 제품 전면에는 240mm 사이즈의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하다.
케이스 전면 및 사이드 패널은 별도의 나사 체결없이 탈부착이 가능한 볼 헤드핀 방식의 이지도어(Easy Door)를 적용했다. 그 이외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 전면부 확장 포트, 여유 있는 선 정리 공간, 손쉬운 조립 등 다양한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비바리움 미니는 3만원대 가격으로 4월 18일부터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