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PC 컴포넌트를 설계 및 제조하는 전문 브랜드 에디(EDDY)에서 넓은 확장성과 퀄리티 있는 내부 설계로 화려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어항케이스 ‘EDDY A6’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EDDY A6’ PC 케이스는 전면 및 오픈 도어 방식의 측면에 강화유리 소재를 통해 깔끔한 디자인을 제공하며, 내부 시스템 관리도 더욱 용이하게 설계되었다. 오픈 도어 방식의 측면은 높은 내구성과 더불어 손쉬운 개폐가 가능하다.
‘EDDY A6’ PC 케이스는 측면 120mm RGB 리버스 팬 3개, 후면 140mm RGB 팬 1개가 기본 제공되며, X COOLING 2.0 시스템을 통해 화려하고 시원한 쿨링을 도와준다.
무겁거나 길이가 긴 그래픽 카드를 안정적으로 장착할 수 있도록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상단•하단•우측면 먼지 필터로 외부 먼지 유입을 차단할 수 있다.
사용 환경에 따라 이동이 가능한 멀티브라켓, 프리미엄 선 정리 가이드 또한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사용하기 가장 편리한 위치인 상단부에 Type-C 포트와 USB 3.0 포트를 지원하며, 팬 컨트롤 버튼을 통해 편리하게 RPM 속도와 LED 광량을 한번에 조절할 수 있다. 또한, 7개의 PCI 슬롯을 지원하며, 평균 섀시 두께 0.8T 풀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내부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에디(EDDY) A6는 4월 24일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블랙 79,500원, 화이트 87,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