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지난 4월 1일 글로벌 IT하드웨어 기업인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 LTD, 이하 컬러풀)와 그래픽 카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컬러풀은 1995년 중국 선전시에서 설립되어 중국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기업으로, 그래픽 카드뿐만 아니라 메인보드, 파워 서플라이, SSD, 메모리, 노트북, 데스크탑 PC, 포켓 하이파이 플레이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그래픽 카드 시장에서는 중국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컬러풀은 보급형 제품군뿐만 아니라 iGAME 시리즈와 같은 하이엔드 제품군도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라인업인 iGAME 시리즈의 ‘Kudan’과 ‘Vulcan’ 그리고 수냉식 그래픽카드 ‘Neptune’ 시리즈는 고성능을 추구하는 고객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Advanced'와 'Ultra' 시리즈는 보다 폭넓은 사용자층을 대상으로 하는 고급형 라인업이다.
보급형 모델 ‘토마호크’ 시리즈는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처럼 컬러풀은 소비자의 니즈에 따른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엔비디아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기술적 혁신과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피씨디렉트 컬러풀 담당자는 이번 컬러풀과의 총판 계약을 통해 컬러풀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전할 수 있게 된 것에 기쁨을 표했다.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피씨디렉트를 통해 컬러풀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