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고급형 하이엔드 PC케이스, 파워서플라이 및 쿨링 솔루션의 리더인 써멀테이크는 국내 독점 유통사인 아스크텍을 통하여 전면과 측면에 강화유리 적용, 사전 설치된 3개의 120mm ARGB 팬, 최대 E-ATX보드까지 지원이 가능한 미들타워 케이스 “View 270 SP 에디션”의 국내 유통을 개시했다.
View 270 SP 에디션은 최신 트렌드인 어항형태의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케이스로 전면에 귀여운 캐릭터 일러스트가 특징이며 3개의 120mm ARGB Lite 팬으로 원활한 통풍을 가능하게 해준다. MSI, GIGABYTE, ASUS, ASROCK의 메인보드 소프트웨어로 ARGB연동이 가능하며 케이스 내부에 최대 9개의 120mm팬을 설치할 수 있으며 케이스 상단에 최대 360mm의 AIO 수랭쿨러를 장착 가능하다.
케이스 하단에는 빌트인 PSU커버가 적용되어 케이블을 수납할 충분한 공간이 제공되며 하드드라이브와 PSU의 공기흐름을 적절하게 유지할 수 있다. 상단 멀티미디어 포트에는 USB 3.2 Gen2 Type C 포트가 탑재되어 다양한 규격의 최신 디지털 장비들과 연결하여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상단, 우측 및 하단에 착탈식 먼지필터를 적용하여 먼지 유입을 최소화하며 손쉽게 분리하여 세척 및 관리가 가능하다. 최대 180mm까지의 CPU쿨러 장착, 최대 420mm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3.5” HDD 2개 또는 2.5” SSD 2개를 장착할 수 있다.
View 270 SP 에디션은 블랙/스노우 색상 모두 129,000원에 판매 예정이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View 270 SP 에디션은 파노라마 뷰를 통한 가시성과 개방감을 높이고 사전 장착된 ARGB 팬으로 개성에 맞춘 조명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케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써멀테이크는 컴퓨터용 케이스, 파워 및 냉각장치의 세계적인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는 독특한 튜닝 케이스를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