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모니터나 스마트 TV의 스무스한 이동과 스마트한 활용을 도와 줄 디스플레이 필수템 ‘무버블 스탠드 AM700F’를 출시했다.
문스톤 펄과 블랙 다이아몬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AM700F 무버블 스탠드는 모니터, TV,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히든 휠로 어느 장소든 편리하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구조가 특징인 신제품은 다양한 사이즈와 무게의 디스플레이에 장착이 가능하고 틸트, 스위블, 피벗 기능으로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맞춤형으로 자유롭게 셋팅해 편안한 자세로 시청할 수 있다.
7월 19일부터 8월 4일까지 알파스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는 출시기념 행사에서는 정상가 99,000원에서 2만원(20%) 할인된 79,000원에 AM700F 무버블 스탠드를 구매할 수 있고, 스토어에 포토/동영상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포인트 5천원을 지급하고, SNS 및 네이버 블로그에 리뷰 등록시 네이버포인트 5천원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7월 21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원쁠딜 행사를 통해 구매시 네이버포인트 1만원을 추가 적립해주어 모든 행사 참여시 최종체감가 59,000원에 구매하는 셈이다.
어느 공간으로든 조용하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니터와 노트북, 모니터와 미니 PC, 또는 TV와 셋톱박스를 설치해 업무, 학습, OTT 시청, 게임 등 디스플레이로 바로 내 옆에 두고 내가 원하는 맞춤형 셋팅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사업장에서는 모니터를 장착해 설치 공간을 바꿔가면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는 디지털 사이니지로 활용할 수 있다.
최대 15kg의 디스플레이를 장착할 수 있으며, 17인치부터 최대 43인치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모니터, 스마트 TV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탠드에 거치할 수 있는 선반을 제공해 리모컨이나 소품 등을 간편하게 보관 할 수 있고, 스탠드 기둥을 활용한 케이블 홀더안에 연결된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어 더욱 깔끔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