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벤큐, 게이밍 마우스패드 '조위 G-SR III / H-SR III' 출시

/ 1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http://www.benq.co.kr)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패드 신제품인 G-SR III, H-SR III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R III, H-SR III 두 제품은 기존 SR 시리즈 후속작인 동일한 브레이킹 타입 마우스패드로 새로운 특수 천 표면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른 질감으로 균일하고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더욱 단단하고 촘촘해진 표면 소재로 내구성이 향상되어 오랜 사용에도 동일한 글라이딩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글라이드 느낌을 최적화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조위의 전용 컴포트글라이드 (ComfortGlide™)소재를 사용하여 팔에 편안한 촉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습기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주변 습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오랫동안 반복적인 사용에도 균일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표면에 습기를 머금지 않고, 건조함을 유지하여 끈적임 없이 글라이딩이 가능하다.


또한 자사 마우스패드와 동일하게 균일한 고밀도의 특수 베이스로 삼중 레이어로 구성되었다. 마우스패드 밑면은 밀착력이 높은 논 슬립 패드로 격렬한 움직임에도 미끄럼을 방지하고, 중간에 고무 레이어로 손목과 팔에 탁월한 안정성을 부여한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H-SR III 제품의 크기는 가로, 세로 500mm, 두께 3.5mm로 자사 마우스패드의 초대형 크기로 제동력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균일한 슬라이딩을 제공하여 마우스 감도에 구애받지 않고 더욱 큰 사이즈를 선호하는 FPS 유저를 위한 제품이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기존 SR 시리즈의 탁월한 균일한 글라이딩과 안정감을 유지하면서 어떤 환경에서도 동일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도록 표면 재질과 내구성을 개선하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FPS 게이머들의 니즈에 맞게 대형 마우스를 선보여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