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신규 보스 등장, 아키에이지 워 2월 대규모 업데이트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아키에이지 워 2월 대규모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키에이지 워 2월 대규모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9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대륙’의 ‘이니스테르’와 ‘노래의 땅’에 신규 보스 몬스터 ‘투귀 무사 라크라’가 추가됐다. ‘투귀 무사 라크라’를 처치한 이용자는 ‘기록자의 인장’, ‘경험치 물약’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지역에서 ‘징조의 틈’ 콘텐츠도 시작되며, 신규 징조의 보스 몬스터 ‘원귀의 투사 발툼’이 출현한다. 징조의 틈 콘텐츠는 이용자가 단계별로 몰려오는 몬스터 및 최종 단계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동대륙 지역 징조의 틈에는 기존 ‘누이아 대륙’보다 더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최종 단계에서 보스 몬스터를 토벌한 이용자는 ‘고결한 이지의 방어구’, 신규 컬렉션 아이템인 ‘투사 발툼의 뿔’, ‘원귀의 최상급 보물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지의 염원’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유저는 이지의 염원에서 영웅 등급 장비를 제물로 사용해 ‘이지의 신물’을 추출할 수 있으며, 이를 3개 소모해 전설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곤 신전’ 지하 4층에서 펼쳐지는 ‘던전 침공’ 콘텐츠도 오는 3월 19일까지 개방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기존 던전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보스 몬스터 ‘폭거의 바이탄’도 출현한다. 이를 통해 유저는 ‘에아나드의 잉크’ 등의 전설 등급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그로아’ 6종과 ‘탈것’ 6종 추가, 확장된 컬렉션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바다 및 함선 관련 콘텐츠의 밸런스도 조정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 출석 이벤트, 함선 장비 강화 이벤트, 사냥 이벤트 등을 통해 '별의 재보'와 기간제 컬렉션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아키에이지 워 2월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키에이지 워 2023년 3월 2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 워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MMORPG 신작이다. 서대륙을 배경으로 퀘스트를 수행하며 캐릭터를 육성하는 PC MMORPG이며, 유료재화로 이용자 간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가 존재한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