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풋풋한 첫사랑의 귀환, 투하트 리메이크 6월 발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2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투하트 리메이크 버전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90년대를 대표하는 미소녀 연애 게임 대명사로 손꼽히는 투하트가 6월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아쿠아플러스는 오는 6월 26일 투하트 리메이크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투하트는 1997년에 발매된 리프의 비주얼노벨이다. 주인공 후지타 히로유키가 되어 여러 미소녀 친구들과 인연을 맺으며 학교 생활을 즐긴다. 학교 연애 이야기에 집중한 스토리와 격투소녀, 초능력자 등 당대 학교 연애물에서 보기 드물었던 캐릭터를 토대로 미소녀 연애 게임의 정석을 세웠다고 평가됐다. 이에 원작 출시로부터 30년 가까이 흐른 지금도 명작으로 회자되곤 한다.

▲ 투하트 리메이크 프로모션 영상 (영상출처: 아쿠아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투하트 리메이크 버전은 풀 3D로 제작되며 성우진도 새로 캐스팅했다. 게임 내에서 원래 목소리와 새로운 목소리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플레이 가능하다. 아울러 텍스트가 화면 하단의 메시지 창에 표시되는 윈도우 모드와 화면 전체에 텍스트가 나오는 노벨 모드를 지원하며, 이 역시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투하트 리메이크는 6월 26일에 닌텐도 스위치와 PC(스팀)으로 출시되며,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는다.

▲ 하단에 텍스트가 나오는 윈도우 모드 (사진출처: 투하트 리메이크 공식 홈페이지)

▲ 화면 전체에 텍스트가 나오는 노벨 모드 (사진출처: 투하트 리메이크 공식 홈페이지)






▲ 투하트 리메이크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투하트 리메이크 2025년 6월 26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아쿠아플러스
게임소개
투하트는 일본 개발사 아쿠아플러스에서 제작한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이번 리메이크 작품에서는 기존 캐릭터들이 풀 3D 그래픽으로 새롭게 태어났으며, 카미기시 아카리 역은 붕괴3rd 알비트와 백야극광 베델...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