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카카오게임즈, 중세 좀비 생존 신작 신규 영상 공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9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갓 세이브 버밍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갓 세이브 버밍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28일,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좀비 생존 시뮬레이터 ‘갓 세이브 버밍엄’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갓 세이브 버밍엄은 인디게임 개발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스팀 앞서 해보기 출시를 준비 중인 신작 PC 게임이다. 14세기 영국 버밍엄을 배경으로 좀비들이 가득한 도시에서 식량, 물 등 생존에 필요한 아이템을 찾고, 안전한 장소를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갓 세이브 버밍엄’은 지난해 ‘게임스컴 2024’에서 처음 공개된 후 ▲중세 좀비 서바이벌 장르라는 독창적 세계관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사실적인 그래픽과 물리 효과 ▲주변의 사물을 활용한 창의적인 전투 시스템 ▲침구, 테이블, 조리기구에 이르는 디테일한 묘사 등에서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 갓 세이브 버밍엄 신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이번에 공개된 약 9분 분량의 신규 게임 트레일러에서는 현실적으로 구현하고 있는 14세기 중세 영국 버밍엄과 지형지물을 활용한 입체적인 게임플레이, 긴장감을 더하는 사운드와 사실적인 물리 엔진 등을 엿볼 수 있다. 게임 속 플레이어는 의자를 옮겨 높은 곳으로 올라서거나, 사다리를 활용해 옆 건물로 건너가는 등 주변의 사물과 지형지물을 활용해 좀비로 가득한 위험 지역을 탈출한다. 또한 식탁이 캐릭터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부서지거나 쌓아둔 상자에 좀비가 걸려 넘어지는 등 세밀하게 구현된 물리 엔진도 확인할 수 있다.



갓 세이브 버밍엄 스크린샷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갓 세이브 버밍엄 스크린샷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갓 세이브 버밍엄은 PC 버전 얼리 액세스 출시 이후 지속적인 개발을 거쳐 Xbox와 플레이스테이션에도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갓 세이브 버밍엄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해 글로벌 출시를 위한 현지화 및 마케팅 등을 지원하고,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는 게임의 개발, 운영 등 전반적인 서비스를 담당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앞서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개발을 맡고 있는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섹션 13’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갓 세이브 버밍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