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성하, 난세를 평정할 주인공을 찾는다

/ 1

▲ '웹삼국지: 병림성하'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간드로메다)

서비스 3주년을 맞은 '웹삼국지: 병림성하'(이하 웹삼국지)가 난세를 평정할 주인공을 찾는다.

모바일 및 웹게임 전문 개발사이자 개념포탈을 지향하는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웹삼국지' 3주년을 맞아 금일(7일) 난세서버를 오픈 하고 백제의 ‘싸울아비 부대’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난세는 간드로메다에서 처음 선보이는 서버로 오픈과 동시에 난세의 주역을 찾는 이벤트가 시작된다. 주군 등록을 마친 모든 유저가 대상인 이번 이벤트는 초보자 임무 달성으로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2, 아이패드미니, 현물 상품, 유료 캐시, 게임아이템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선물이 주어진다.
 
난세서버 오픈과 보조를 맞추어 업데이트 및 3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불패의 군단이 추가되면서 백제의 싸울아비 부대가 그 위용을 드러낸다. 그동안 공략이 힘들다는 평을 받던 고구려의 개마부대, 신라의 화랑부대는 토벌 난이도가 낮아지고, 5번째 환생이 가능해진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서는 희대의 명장을 소유할 수 있게 된다. 자룡의 귀환은 조운자룡과 마초맹기를 포함한 특별명장 12명이 등장하는 이벤트이며, 新 천하객잔은 7일 동안 매일 3번의 도전기회를 통해 최저 숫자 입찰제 방식으로 당첨자를 선정하여 총 7명의 유저가 고급명장을 얻게 되는 이벤트이다.

'웹삼국지'의 난세 서버 오픈 및 3주년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s.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웹삼국지: 병림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웹게임이다. 뛰어난 그래픽의 게임화면 구성과 방대한 컨텐츠, 5,000명 이상의 장수 등용 등을 주요 특징으로 내세웠다. 플레이어는 삼국지에 실제 등장하는 명장을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