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22일 정식 발매되는 진 북두무쌍, 예약 판매 일정 공개

/ 1

 

▲ 22일 정식 발매되는 '진 북두무쌍' PS3판 패키지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북두무쌍' 시리즈의 신작 '진 북두무쌍' 을 오는 12월 22일(토) 국내에 정식 발매하겠다고 발표함과 동시에 예약판매 캠페인 정보를 공개했다.


'진 북두무쌍' 은 메인 모드인 ‘전설편’이 전작에 수록되지 않은 에피소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새롭게 재구축된 '라오우편' 이 수록되어 있다. 에피소드 '천제편', '수라의 나라 편' 의 스토리를 재현하여 원작을 알고 있는 플레이어는 물론, 북두의 권에 대해 모르는 플레이어라도 즐길 수 있도록 스토리 재현 부분을 강화했다.


원작 스토리 재현에 중점을 두고 게임성을 강화하여 플레이어블 캐릭터도 대량으로 추가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스토리를 통해 팔코나 카이오등 매력 넘치는 신규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다.


또한, 북두신권과 남두성권의 전승자들의 액션 특징인 ‘일격 필살’을 “무쌍”시리즈와 융합하여 전작 이상의 일기당천의 상쾌감을 제공한다. 오의 및 도발, 고유 체술 등 액션뿐만 아니라 회피, 대시 등의 조작도 가능하다. 적을 공격을 차단 시키거나, 빈틈을 노려 단 번에 쓸어 버리는 초인 액션을 체감할 수 있다.


전작에서 호평을 얻은 '환투편'이 새로워져 원작에서는 활약이 적었던 캐릭터에 초첨을 맞춰 '진 북두무쌍' 특유의 비하인드(if 스토리)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본 작에서는 네트워크 기능도 강화되어 태그 매치 및 팀 매치가 가능하다. 태그 매치와 팀 매치를 통해 특수한 승패 조건을 달성하여 우승하여 특별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12월 14일 오후 4시부터 게임피아의 전용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각 예판 캠페인 참가 온라인 업체와 소프라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약판매 특전은 켄시로 전용 수라의 나라편 원작 코스튬 다운로드 코드와 스마트폰 전용 파우치다.


'진 북두무쌍' 은 PS3와 Xbox360으로 12월 22일 출시(소비자가격: 63,800 원)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진 북두무쌍 2012. 12. 22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진 북두무쌍'은 지난 2010년 발매된 '북두무쌍'의 후속작이다. '진 북두무쌍'에는 라오우편, 천제편, 수라의 나라편이 수록되며 IF 스토리 환투편도 즐길 수 있다.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중요 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