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유럽 스타일 웹게임 '제국건설' 크리스마스 이벤트


▲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국건설' (사진 제공: 이노게임스)


웹게임 개발사 이노게임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제국건설' 유저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제국건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현재 자신이 건설하고 있는 도시의 스크린샷을 찍어 '제국건설' 공식카페에 올리면 된다. 이후 카페 운영진들이 유저들의 스크린샷 중 개성이 뚜렷한 5개를 선정하면 유저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1위부터 5위까지를 선정한다.


1위에 선정된 유저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로 증정하며, 2위는 명품 닥터드레 헤드폰, 3위에게는 BOSCH 캡슐커피 머신이 각각 제공된다. 4위와 5위는 '제국건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캐쉬인 다이아몬드 5천개와 3천개를 받는다. 1위부터 5위까지에게는 제국건설 로고가 새겨진 USB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투표에 등록되지 못한 도시들 중 50개를 선정, 다이아몬드 100개씩을 증정한다.


이노게임스는 경품 이벤트 외에도 모든 유저들이 참여가 가능한 퀘스트형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국건설' 메인화면에 보이는 눈사람 일병으로부터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완료한 일일 퀘스트의 수에 따라 호두까기 인형, 과자 공장 등의 조형물과 건물, 섹시한 사만다, 산타와 같은 프로필 사진 등의 보상을 받는다. 또한 크리스마스 일일 퀘스트 24개를 모두 완료한 유저들은 크리스마스 이후에 진행되는 보너스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이노게임스 이상수 지사장은 “런칭한지 3개월밖에 안됐지만 제국건설이 국내 웹게임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그 동안 큰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새로운 시대 등을 포함한 굵직한 업데이트들이 있을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제국건설'은 중세 유럽을 배경으로 한 웹게임으로 12월 초 유저간 사회성을 강조한 위대한 건축물 업데이트가 추가되는 등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이노게임스
게임소개
'제국건설'은 석기시대부터 근미래까지 다룬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게임의 목표는 물자 생산, 건축, 기술 연구 등을 통해 자신만의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다.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기는 커뮤니티 콘텐츠 뿐 아니...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