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중국 공략 앞둔, ‘콜 오브 듀티: 온라인’ 영상 공개

/ 1

▲ '콜 오브 듀티: 온라인' 신규 영상

 

관련 기사: [뉴스] 총 개발기간 2년! `콜 오브 듀티 온라인` 첫 공개

 

액티비전이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 중인 ‘콜 오브 듀티: 온라인’의 신규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콜 오브 듀티: 온라인’ 신규 영상에서는 RPG나 센트리건과 같은 다양한 화기로 적들을 일격에 제압하는 액션(킬 스트릭)이 펼쳐진다. 특히 원작(콘솔) 못지않은 전장 묘사와 폭발 효과 등이 눈길을 끈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는 최장 게임 플레이 시간, 최다 판매량 등, 많은 기록 보유한 북미 최고의 인기 FPS 게임 중 하나이다. ‘콜 오브 듀티: 온라인’은 시리즈의 모든 맵, 킬 스트릭, 총기를 사용해 볼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와 온라인 서버운영 ‘경험’을 총망라한 신작으로, 지난해 7월 중국 서비스 독점으로 출사표를 던진 바 있다.

 

또한, 게임은 이용 자체는 무료에 특정 아이템만 과금을 받는 부분 유료화 기반으로 제작되고 있어, 중국 현지에서 인기리 서비스 중인 국산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 ‘서든어택’, ‘스페셜포스’의 대항마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콜 오브 듀티: 온라인’은 지난달 중국 내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아직 공개서비스 일정에 대해선 알려진 바 없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액티비전블리자드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온라인'은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대표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첫 온라인 버전이다. 2년 이상의 개발 기간을 거쳤으며 중국에서만 독점 서비스 될 예정이다. 기존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