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내 아이디어가 게임에 반영, '에다전설' 회의실 프로젝트


▲ '에다전설'의 회의실 프로젝트 (사진 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이야소프트가 개발한 MMORPG '에다전설 : 티타노마키아(이하 에다전설)'에서 회의실 프로젝트(회원들의 의견을 실제로 반영합니다)를 진행하고 첫 번째 업데이트를 28일 실시한다.

 

에다전설의 ‘회의실 프로젝트’는 이용자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모아 게임에 반영하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회원들의 의견에 따라 게임의 다음 업데이트가 결정되는 등 이용자가 직접 게임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그 첫 번째로 지금까지 수집된 의견 중 가장 시급하다고 판단되는 캐릭터 성장에 관한 업데이트가 28일 실시되며, 요구 경험치 감소, 직업간 밸런스 및 스킬 수정, 능력 소모량 조정 등 세심한 부분까지 반영된다.

 

'에다전설'은 매주 단계적으로 ‘회의실 프로젝트’에 따른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싶은 이용자는 홈페이지 GM 게시판의 ‘회원님들께 여쭙니다’에 언제든지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다전설'은 삼일절을 맞아 3월 1일 당일 게임을 즐기는 회원 모두에게 ‘태극 망토’ 아이템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dda.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이야소프트
게임소개
'에다 전설'은 귀여운 SD 캐릭터를 3D 그래픽으로 구현하여 과거 1990년대에 많이 볼 수 있었던 패키지 RPG의 향수를 유저들이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MMORPG다. 올림포스와 티탄의 신화를 모티브로 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