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이제는 지하철에서 달리자! '서브웨이 서퍼' 카카오 출시

/ 1


▲ 서브웨이 서버 for Kakao (사진 제공: Mocoga)


Mocoga는 3월 5일 모바일게임 ‘서브웨이 서퍼 (Subway Surfers)’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이번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된 ‘서브웨이 서퍼 for Kakao’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Kiloo Games의 글로벌 버전 ‘서브웨이 서퍼 (Subway Surfers)’의 게임성을 국내 특성에 맞게 현지화 작업을 거치고, 카카오의 친구관계를 통한 경쟁 및 협력의 특성을 게임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서브웨이 서퍼 for Kakao’는 주인공 캐릭터 ‘광수’가 스프레이를 사용해서 지하철에 그래피티 벽화를 그리다가 역무원에게 들켜 도망가는 내용의 게임으로 장애물 들을 피해 지하철 사이 사이로, 위로 아래로 재빠르게 움직이며 도망치는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다. 


‘서브웨이 서퍼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만 제공되는 주간단위의 리더보드 경쟁을  통해 누가 더 높은 점수를 쟁취 할 수 있는지의 경쟁심을 자극받으면서 친구들 사이에 게임을 즐기게 한다. 아울러 친구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함으로써 친구들의 게임을 도울 수도 있다. 


출시와 함께 동시에 친구초대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카카오톡의 친구를 게임에 초대함으로써 유료 게임아이템 (친구 초대 5명 경우 헤드스타트 3개, 10명 경우 호버보드 5개, 20명 경우 메가헤드스타트 4개 와 30명 추천일 경우 1일 무제한 스프레이)들을 무료로 얻을 수 있게 된다.  


Mocoga의 박소정 PM은 “귀여운 캐릭터들과 손에 땀이 나는 스피드의 긴장감을 통해 스마트폰 런 게임의 정수를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구분없이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즐겁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다”고 말했다. 

Mocoga는 엔텔스의 모바일게임 사업 브랜드로서 모바일 게임을 위한 광고 마케팅 플랫폼의 운영과 이에 기반한 국내외 유수 스마트폰게임의 퍼블리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 제공: Mocoga)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