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올 여름 한글화 발매

/ 1

 

▲ 올 여름 PS비타로 한글화 발매되는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비타용 액션 게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를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올 여름 자막 한글화하여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는 지난 여름 발매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의 내용에 엔딩 후의 새로운 스토리 전개에 따른 후일담이 추가된 완전판이다. 또한, 전작의 플레이 데이터도 일부 연동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새로운 전투 시스템 ‘ACE스킬’, 끝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테이지 ‘세계수의 탑’, 성장하는 기적의 무기 ‘할로모나스 웨폰’ 등 새로운 요소가 다양하게 추가된다. 이에 따라 타이틀을 처음 접하는 유저라면 게임의 방대한 볼륨을 만끽할 수 있고, 전작을 플레이한 유저라면 새로운 전투 시스템 ‘ACE스킬’ 탑재로 크게 변화한 액션성과 새로운 스테이지 등을 즐길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는 ‘그란디아(GRANDIA)’ 시리즈나 대작 액션 등의 개발로 잘 알려진 게임아츠(GAME ARTS)에서 제작했으며, 음악은 전작에 이어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털 크로니클’ 시리즈로 잘 알려진 작곡가 타니오카 쿠미가 담당했다.


플레이어는 ‘라그나로크(신들의 황혼)’라는 북유럽 신화 속 종말의 날 이후의 세계를 무대로 인류를 지키기 위해 거인이나 몬스터들과 싸우게 된다. 전투에서는 빠르고 호쾌한 공격과 화려한 리액션으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또, 하늘까지 닿을 정도로 거대한 거인과의 대결에서는 초인적인 도약으로 거인의 머리 끝까지 뛰어올라 장렬한 공중전을 펼칠 수 있다.


소드워리어, 메이지 등 캐릭터의 직업에는 각각의 특징이 있으며 전략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최대 4명까지 플레이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에서는 연계 공격이나 서포트 등 각각의 역할을 균형 있게 구성하면 보다 효과적인 전투가 가능하므로 동료와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한글판의 발매일 및 가격 등 세부사항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컨셉 아트와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아츠
게임소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는 PS비타로 발매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엔딩 이후 후일담과 여러 가지 콘텐츠가 추가된 게임이다. 전작의 플레이 데이터가 일부 연동되며 새로운 전투 시스템 'ACE 스킬'과 끝없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