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프로게이머의 노하우 담았다. 프라임 에디션 키보드 출시

/ 1

▲ 프라임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됐다 (사진제공: 프라임) 

 

국내 '스타2' 게임단, 프라임의 스페셜 에디션 키보드 ‘MEKA G1 프라임 에디션’과 ‘피루스 프라임팀 에디션(Pyrrhus PRIME Team Edition)’ 마우스패드가 출시됐다.
 
이번 출시와 함께 프라임팀의 쇼핑몰 프라임짱(primezzang.com)에서 프라임팀의 스페셜 에디션 키보드와 마우스패드를 한달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선착순 20명에 한해 59,000원 상당의 프라임 동계 유니폼 상의가 지급된다.

‘MEKA G1 프라임 에디션’ 키보드는 제작단계에서부터 프라임팀이 직접 설계와 키 배열, 스위치 타입 등을 결정하였으며 현재 프라임팀 선수들이 경기에도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레드 색상의 프레임과 핑크색상의 키 캡 등 차별화된 디자인 모두 프라임팀 선수들이 낸 아이디어가 반영된 부분이다.
 
“피루스 프라임팀 에디션’은 이정훈의 사진과 자필 사인이 들어가있는 마우스패드로 기존 마우스패드보다 얇은 두께를 제공한다. 이 제품 역시 프라임팀에서 직접 테스트하여 가장 만족감이 높은 재질로 선택됐다고 전했다.
 
프라임팀 박외식 감독은 "선수들이 직접 참여해서 제작된 제품인 만큼 퀄리티나 실용성이 굉장히 뛰어나다. 많은 분들이 프라임 에디션을 사용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