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하이브리드 웹게임 '퍼즐삼국지' 3일 정식 서비스 개시

/ 1

▲ 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퍼즐삼국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위드래곤이 개발하고 플레이위드가 서비스하는 풀3D 하이브리드 웹게임 '퍼즐삼국지'가 금일 오전 11시부터 본격적인 정식서비스를 실시한다.

'퍼즐삼국지'는 이미 지난 5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징 동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으며 지난 5월 27일부터 30일까지 프리미엄 유저테스트를 진행했다. 당초 테스트는  단 4일간 1,000명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였지만, 유저들의 건의로 오픈형태로 바뀌었으며 혜택 역시 전부 제공하기로 했다.

별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없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풀3D 하이브리드 웹게임인 '퍼즐삼국지'는 롤플레잉, 전략, 퍼즐 등의 다양한 요소와 웹 및 모바일에서 바로 접근 가능한 하이브리드적인 요소를 모두 지니고 있다. 또한 유저는 게임 접속을 통해 본인만의 싱글 플레이를 통해 삼국통일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고, 팡을 즐기는 유저라면 배틀넷 접속을 통해 전투팡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퍼즐삼국지'는 삼국지의 원작 스토리라인을 요괴, 삼국토벌 등 다양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스토리라인도 눈에 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이번 '퍼즐삼국지'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파격적인 진격의 선물 러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유저가 '퍼즐삼국지' 오픈을 SNS를 통해 홍보하면 인 게임 내 각종 콘텐츠가 구매가 가능한 수정을 전원 지급하며,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선택형 상품권을 지급한다. 그리고 진격의 선물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 달성때마다 전체 유저에게는 수정을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는 선택형 상품권을 선물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퍼즐삼국지' 내에서 게임실행, 영지침공, 친구 등록 등 여러 간단한 업적을 실시하면 응모 및 추천을 통해 수정, 선택형 상품권 등 모두에게 선물을 준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선택형 상품권으로 지마켓선물권,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지난 프리미엄 유저 테스트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리며 본격적으로 공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퍼즐삼국지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퍼즐삼국지'의 정식 오픈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즐삼국지의 공식 홈페이지인 (www.puzzle3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위드래곤게임즈
게임소개
'퍼즐삼국지'는 퍼즐형 전략 웹RPG로, 클라이언트의 부담이 없는 웹 게임방식에 롤플레잉 그리고 SNS 커뮤니티 게임 요소가 결합된 게임이다. 캐릭터 성장의 바탕이 되는 RPG 요소에 PVE, PVP, 공성전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